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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피스랩 전용장비(발십 스키, 발십 스노우보드) 워런티 규정
작성자 피스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15 10:4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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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926

Balsip INTERNATIONAL WARRANTY INFORMATION.

모든 발십 장비는 피스랩 위에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개발, 설계, 생산됩니다.

발십 장비는 우드코어 (스키 플레이트, 스노우보드 데크의 중심 소재)는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제조 결함에 대해 보증됩니다.

발십 장비는 엣지가드는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제조 결함에 대해 보증 됩니다.

발십 장비는 경우 특별한 처리가 필요합니다. *아래 " 발십 장비는 관리 TIP"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제품정보, 클레임, 워런티 서비스는 피스랩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워런티 서비스의 1차 처리방법은 국내 전문 수리 업체로부터의 수리입니다.

국내에서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본사(제조사)로 WARRANTY가 접수되며, 제조 결함이 인정될 경우 제품 소유자는 동일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습니다.

교환된 상품은 1년 제조 결함 보증에서 제외되며 2차 판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동일 새 제품의 수급이 어려울 시 당해년도 신상품으로 교환되나 이때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십 장비는 워런티 서비스가 적용될 경우 수리비 혹은 새제품으로의 교환시 발생하는 운송료 등 모든 비용에 대해 본사에서 부담을 합니다.

워런티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제품 반송시 발생되는 국내운송료는 제품 소유자에게 부과됩니다. (국제운송료에 제외)

운송 및 보관중에 발생되는 손상, 제품의 오용, 정상적인 마모, 정비불량 또는 수정으로 인한 손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워런티 및 보상이 적용되지 않는 흔히 발생되는 몇가지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피스랩 장비는 강화플라스틱 위에서 사용되는 장비로 열손상에 유의하여 사용주의가 필요합니다.

- 부적절한 조립 및 취급 또는 변형으로 인한 손상 (피스랩을 벗어난 곳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휨 등)

- 잘못된 유지보수 및 수리로 인하여 발생한 손상

- 부적절한 피팅으로 인한 손상 (스펙표에 표기된 권장세팅 및 세팅한계를 확인)

- 충돌 또는 기타 사고로 인한 손해

- 안전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KC마크가 없는 결합제품과 결합사용으로인해 발생한 손상 (바인딩, 더비, 플레이트 등)

- 베이스나 엣지의 정상적인 마모, 결합부품의 손상

- 제품의 사용에 무관한 사소한 결함

- 제조업체가 관계되어 있지 않는 기타 여러가지 상황


발십 장비 관리 TIP

피스랩의 가드(스테인레스)소재는 다른 소재와 달리 제작 공정상 다루기도 쉽지않으며, 실제 판매된 이후에도 사용중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중 가장 많이 발생되는 외부충격으로 분리(벌어지는 현상)를 방지하기 위한 아래 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습기제거 후 통풍이 원활한 곳에서 보관

-베이스면에 에어 컴프레셔 사용시 적정 거리 유지(30cm 이상)

-장시간 야외에서 보관금지

-고온에 의한 열변형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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